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산업단신]화승, 지역 문화사업 본격 전개 및 SNS채널 오픈

2023-02-09 17:58:31

[로이슈 김영삼 기자] 화승은 오는 2월 14일에서 24일까지 ‘부산대 조형학과 동문전’을 부산 연산동 사옥 2층 라운지에서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Do DREAM - 2023, 연결, 그리고 확장’을 주제로, 대학원 석·박사 과정에 재학 중이거나 현역에서 작가로 활동 중인 금속조형전공 동문 30여 명의 작품을 전시한다. 부산대 조형학과 교수이자 금속 조형 대표 작가인 안순주 교수의 기획으로 준비되었으며, 안 교수의 작품도 함께 만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화승은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고 부산 청년 작가 발굴 프로젝트, 각종 미술 전시회, 국립발레단 초청 공연 등 지역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 행사를 통해 지역 사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계획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이와 함께 화승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hwaseung_official'을 오픈하고, 창립 70주년을 맞아 화승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 공유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소통의 공간으로 운영하고 있다.

화승 관계자는 “창립 70주년을 맞아 다양한 문화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