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대구서부호보관찰소협의회, 장학금과 원호품 전달

2022-12-12 15:13:46

(사진제공=대구서부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대구서부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대구서부준법지원센터(소장 황철주)는 12월 12일 보호관찰위원 대구서부보호관찰소 협의회(회장 전해진)로부터 장학금 100만 원과 원호품(겨울 이불 20채, 100만 원 상당)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장학금은 대학 간호학과 합격자 등 2023년도 대학 입학 예정인 모범 청소년 보호관찰 대상자들에 대한 장학금으로 사용되며, 원호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보호관찰 대상자들에게 전달된다. 특히 원호품(이불)은 전해진 협의회장의 개인적인 후원으로 마련됐다.
전해진 회장은 “유독 춥게 느껴지는 연말연시, 주위의 관심이 필요한 보호관찰 대상자들에게 미약하나마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온정을 전했다.

대구서부준법지원센터 황철주 소장은 “이번 후원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힘을 내어 미래를 향해 발을 내딛는 청소년 보호관찰 대상자들에게 큰 격려가 될 것이고, 차가운 방 안에서 더욱 외로울 수 있는 대상자들에게는 마음의 온기로 전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