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화성직업훈련교도소, 세한대 경찰행정학과 학생들 대상 참관 시행

2022-11-25 13:15:53

(사진제공=화성직업훈련교도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화성직업훈련교도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화성직업훈련교도소(소장 윤창식)는 24일 세한대학교 경찰행정학과 교수 및 학생 21명을 대상으로 참관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참관행사는 졸업을 앞둔 세한대학교 경찰행정학과 4학년 학생들에게 교정현장을 직접 견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교정행정을 이해하고 진로에 대한 다양성을 모색하는데 도움이 되고자하는 함이 그 목적이다.
인솔교수 및 학생들은 보호장비 시연, 첨단 직업훈련시설, 정돈된 수용거실 및 최신 전자경비시스템 등을 둘러보고 스마트한 교정행정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면서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교도소에 대한 궁금증이 모두 해소될만큼 내실 있는 참관행사였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화성직업훈련교도소 윤창식 소장은 “앞으로도 많은 일반인들에게 참관기회를 제공하여 선진화되고 투명한 교정행정을 소개하고, 나아가 교정행정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가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