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창원보호관찰소협의회 박철수 초대회장, 단감 50박스 후원

2022-11-22 17:02:15

(사진제공=창원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창원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창원보호관찰소(소장 김정렬)는 최근 창원보호관찰소협의회로부터 따뜻한 마음이 담긴 원호물품을 전달 받아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보호관찰대상자들을 격려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원호 물품은 창원보호관찰소협의회 박철수 초대회장의 후원으로 마련된 단감 50박스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보호관찰 대상자 및 소년보호시설에 전달됐다.
그동안 협의회는 생활이 어려운 보호관찰대상자의 자활을 위해 경제지원, 소년대상자 결연, 사회봉사 집행감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보호관찰 지원 활동을 계속해왔다.

박철수 창원보호관찰소협의회 초대회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처지에 놓인 보호관찰 대상자들에겐 작은 정성이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건강한 시민으로 생활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마음을 전했다.

창원보호관찰소 김정렬 소장은 “보호관찰대상자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는 박철수 초대회장께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보호관찰협의회와 긴밀한 협력으로 지역사회 안전에 기여하는 창원보호관찰소가 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