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송기인 신부·문정수 전 부산시장, 변성완 예비후보 후원회장 맡아

2022-04-24 16:43:53

변성완 예비후보 캠프이미지 확대보기
변성완 예비후보 캠프
[로이슈 전용모 기자] 변성완 부산시장 예부후보 캠프는 노무현‧문재인 대통령의 정신적 지주이자 부산 민주화운동의 대부인 송기인 신부와 YS계 최측근으로 초대 민선 부산시장을 역임한 문정수 전 시장이 더불어민주당 변성완 예비후보의 공동후원회장을 맡았다고 24일 밝혔다.

송기인 신부는 “부산시민의 끈끈한 연대를 통해 반드시 승리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부산시민이 행복한, 부산시민이 자랑스러운 부산을 만들어 달라”고 전했다.

문정수 전 시장은 “변성완 후보는 누구보다 시정에 밝을 뿐 아니라, 부산에 대해 잘 아는 자타공인 부산 전문가다. 이름뿐인 후원회장이 아니라 부산을 새롭게 만들 변성완 후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변성완 예비후보는 “흔쾌히 후원회장을 수락해주신 송기인 신부님과 문정수 시장님께 감사드린다. 오직 부산시민만을 바라보고 전진하겠다. 시민의 지지와 연대의 힘으로 완전히 새로운 부산 만들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변성완 예비후보는 지난 출마기자회견에서 부산을 완전히 새롭게 만들기 위해 부산시민연대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부산을 시민행복플랫폼으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변성완 예비후보는 25일 홍순헌 해운대구청장 출마기자회견에 참석한다.이어,‘서구’를 방문해, 부산대학교 병원 앞에서 현장 정책간담회를 개최하고 충무새벽시장을 돌며 상인과 시민을 만날 예정이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