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호활동] KCC건설, 올해도 ‘사랑의 연탄’ 4만장 기부

2022-01-18 15:05:30

사랑의 연탄나눔 기념 촬영.(사진=KCC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사랑의 연탄나눔 기념 촬영.(사진=KCC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KCC건설이 2022년 임인년에도 소외계층 돕기를 이어갔다.

KCC건설은 ‘지역사회와 함께’라는 지향점을 갖고 사회공헌활동으로 진정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연탄 4만장을 부산연탄은행에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KCC건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 여파가 계속되면서 아쉽지만 직접 연탄을 나르는 대신 4만장의 연탄나눔을 통해 봉사활동을 이어가게 됐다”며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CC건설은 이번 기부로 2014년부터 올해까지 9년째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연탄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KCC건설이 지난 9년간 기부한 연탄의 수량은 총 33만장이다.

KCC건설 관계자는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이웃들이 더욱 따뜻한 삶을 이어가고, 당사 임직원들도 다시 얼굴을 맞이하여 활기차게 온기를 나눌 수 있는 날이 오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KCC건설은 연탄나눔과 성금기탁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모두가 함께하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