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주거용 오피스텔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이달 공급

2021-12-09 16:40:53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투시도.이미지 확대보기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투시도.
[로이슈 최영록 기자] 충남 천안시 서북구에 새로운 주거용 오피스텔인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가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KJ사랑주식회사가 시행하고 동문건설이 시공하는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는 지하 6층~지상 15층, 2개동으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49㎡~84㎡, 총 637실 규모의 주거용 오피스텔과 지상 1~2층에 마련되는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주거용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49㎡ 247실, 전용면적 59㎡ 299실, 전용면적 84㎡ 91실로 신혼부부 및 2~3인 가족을 위한 2룸과 3룸, 복층 구조로 공급된다.

동문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아파트와 유사한 주거용 오피스텔로 청약, 대출 등 규제 영향이 적다. 주거 선호도가 우수한 불당지구에서도 교통, 교육, 생활 등 다양한 인프라를 단지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입지여건까지 갖춘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단지는 만 19세 이상의 수요자라면 주택 보유·세대주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고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재당첨제한이 없고 자금조달계획서의 제출 의무도 없다.

분양 관계자는 “불당지구의 생활 프리미엄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갖췄다”며 “수요 선호도가 높은 상품 구성, 혁신적인 설계가 집약된 새로운 ‘디 이스트’ 브랜드의 주거용 오피스텔인 만큼 수요자들의 청약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