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LF푸드 모노키친, ‘구슬 오징어튀김’ 출시
종합식품기업 LF푸드(대표 이승우)의 HMR 브랜드 모노키친이 신제품 ‘구슬 오징어튀김’을 출시했다.
구슬 오징어튀김(300g)은 간편하고 깔끔하게 한입에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오징어와 튀김옷이 분리되는 것을 최소화해 먹기 편하게 만들었다. 쫄깃한 대왕오징어 몸통을 한입 크기로 잘라, 튀김 반죽에 LF푸드가 자체 개발한 파우더를 첨가해 튀김 옷의 결착력을 높였다.
또, 오징어의 염분을 최대한 제거해 담백한 맛을 구현했고, 되려 적절하게 간이 베어 별도의 소스 없이 먹기에도 좋다.
조리도 간편하다. 냉동된 상태 그대로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면 기름의 느낌함 없이 깔끔하게 튀김을 즐길 수 있다.
귀여운 구슬 모양으로 비주얼까지 신경 쓴 모노키친의 구슬 오징어튀김은 마켓컬리에서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유창희 LF푸드 마케팅팀장은 “시중의 오징어튀김은 오징어와 튀김옷이 분리되어 먹기 불편하다는 소비자의 목소리를 반영해 한입 크기의 튀김을 개발했다”면서, “매콤한 음식에 곁들이는 사이드 메뉴로, 간단하게 차리는 술안주로 다양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MSD, 공식 기업 홈페이지 개편
MSD의 한국 지사 한국MSD(대표 케빈 피터스)는 보다 강화된 기업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고, 자사 정보에 대한 이용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자 공식 기업 홈페이지를 6일 전면 개편했다.
새롭게 변화된 한국MSD의 홈페이지는 기업의 비전과 사업 방향을 아우르는 전반적인 기업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메뉴를 구성하고 세부 콘텐츠를 강화했다. 주요 메뉴는 ▲기업 소개 - 4가지 핵심 영역(제너럴 메디슨, 백신, 항암제, 호스피탈 스페셜티) ▲국내외 연구 개발 현황 ▲다양성과 포용(Diversity & Inclusion)을 포함한 기업 문화 ▲인재 및 채용 ▲MSD와 미국/캐나다 Merck 기업명 사용에 대한 설명 등이다.
또한,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이용자들의 접근성과 편의성 향상을 도모했다. 보다 쉽고 빠르게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레이아웃을 구성하고, 이미지와 영상 등 시각화 된 콘텐츠도 강화했다. 이를 통해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 접속하는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KCM을 주인공으로 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카카오페이지 런칭
국내 웹툰 제작사 ㈜툰토리(대표 김순영)가 가수 KCM(강창모)을 주인공으로 제작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를 시작했다.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는 떡볶이를 좋아하는 주인공 KCM이 현대판 우렁각시인 마이너스의 손 잉어순과 만나 떡볶이 대장정에 오르며 펼쳐지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담고 있다.
주식회사 툰토리 김순영 대표는 “K-FOOD의 대표주자 떡볶이를 소재로 웹툰을 구상하던 중 가수 KCM이 하루 8끼를 떡볶이를 먹을 정도로 떡볶이 마니아라는 기사를 접하고 ”잉어님과 떡볶이“의 주인공 캐릭터로 협업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과 한국웹툰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21 한류연계 협업콘텐츠 ‘CAST’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되었다.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는 11월 29일부터 카카오페이지 월요 독점 웹툰으로 런칭되어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식회사 툰토리는 전라남도 나주 소재 신생 콘텐츠기업으로 웹소설, 웹툰 작가들과 함께 웹소설과 웹툰 자체 IP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종합식품기업 LF푸드(대표 이승우)의 HMR 브랜드 모노키친이 신제품 ‘구슬 오징어튀김’을 출시했다.
구슬 오징어튀김(300g)은 간편하고 깔끔하게 한입에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오징어와 튀김옷이 분리되는 것을 최소화해 먹기 편하게 만들었다. 쫄깃한 대왕오징어 몸통을 한입 크기로 잘라, 튀김 반죽에 LF푸드가 자체 개발한 파우더를 첨가해 튀김 옷의 결착력을 높였다.
또, 오징어의 염분을 최대한 제거해 담백한 맛을 구현했고, 되려 적절하게 간이 베어 별도의 소스 없이 먹기에도 좋다.
조리도 간편하다. 냉동된 상태 그대로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면 기름의 느낌함 없이 깔끔하게 튀김을 즐길 수 있다.
귀여운 구슬 모양으로 비주얼까지 신경 쓴 모노키친의 구슬 오징어튀김은 마켓컬리에서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유창희 LF푸드 마케팅팀장은 “시중의 오징어튀김은 오징어와 튀김옷이 분리되어 먹기 불편하다는 소비자의 목소리를 반영해 한입 크기의 튀김을 개발했다”면서, “매콤한 음식에 곁들이는 사이드 메뉴로, 간단하게 차리는 술안주로 다양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MSD, 공식 기업 홈페이지 개편
MSD의 한국 지사 한국MSD(대표 케빈 피터스)는 보다 강화된 기업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고, 자사 정보에 대한 이용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자 공식 기업 홈페이지를 6일 전면 개편했다.
새롭게 변화된 한국MSD의 홈페이지는 기업의 비전과 사업 방향을 아우르는 전반적인 기업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메뉴를 구성하고 세부 콘텐츠를 강화했다. 주요 메뉴는 ▲기업 소개 - 4가지 핵심 영역(제너럴 메디슨, 백신, 항암제, 호스피탈 스페셜티) ▲국내외 연구 개발 현황 ▲다양성과 포용(Diversity & Inclusion)을 포함한 기업 문화 ▲인재 및 채용 ▲MSD와 미국/캐나다 Merck 기업명 사용에 대한 설명 등이다.
또한,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이용자들의 접근성과 편의성 향상을 도모했다. 보다 쉽고 빠르게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레이아웃을 구성하고, 이미지와 영상 등 시각화 된 콘텐츠도 강화했다. 이를 통해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 접속하는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KCM을 주인공으로 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카카오페이지 런칭
국내 웹툰 제작사 ㈜툰토리(대표 김순영)가 가수 KCM(강창모)을 주인공으로 제작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를 시작했다.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는 떡볶이를 좋아하는 주인공 KCM이 현대판 우렁각시인 마이너스의 손 잉어순과 만나 떡볶이 대장정에 오르며 펼쳐지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담고 있다.
주식회사 툰토리 김순영 대표는 “K-FOOD의 대표주자 떡볶이를 소재로 웹툰을 구상하던 중 가수 KCM이 하루 8끼를 떡볶이를 먹을 정도로 떡볶이 마니아라는 기사를 접하고 ”잉어님과 떡볶이“의 주인공 캐릭터로 협업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과 한국웹툰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21 한류연계 협업콘텐츠 ‘CAST’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되었다.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는 11월 29일부터 카카오페이지 월요 독점 웹툰으로 런칭되어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식회사 툰토리는 전라남도 나주 소재 신생 콘텐츠기업으로 웹소설, 웹툰 작가들과 함께 웹소설과 웹툰 자체 IP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