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글래드 호텔, 미국과 유럽 주요 도시의 크리스마스 포토존 선보여 外

2021-12-03 17:15:02

[생활경제 이슈] 글래드 호텔, 미국과 유럽 주요 도시의 크리스마스 포토존 선보여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래드 호텔, 미국과 유럽 주요 도시의 크리스마스 포토존 선보여

글래드 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미국과 유럽의 주요 도시를 여행하는 콘셉트로 꾸민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지점별로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포토존은 코로나로 해외 여행을 떠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미국과 유럽의 주요 도시를 여행하는 콘셉트로 호텔 지점별 포토 스팟을 기획했다. 특히, 각 지점별로 여행의 설렘을 담은 ‘London in GLAD’, ‘Newyork in GLAD’ 등 문구와 함께 런던, 파리, 뉴욕 등 세계 주요 도시의 크리스마스 풍경을 느낄 수 있도록 포토존을 꾸민 것이 특징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런던브릿지, 병정인형 등으로 영국 런던의 크리스마스 풍경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글래드 여의도는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 개선문 등 파리의 주요 관광지를 은하수 전구로 연출해 화려한 조명과 반짝이는 불빛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글래드 마포는 오스트리아,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스위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뉴욕의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데코레이션과 포토존을 선보여 글래드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이국적인 분위기 속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외에도 글래드 마포 로비에는 럭셔리 비건 브랜드 ‘디어달리아’와 함께 디어달리아의 시그니처 대리석 패턴의 단상위에 대형 립스틱과 섀도우가 놓여진 이색적인 포토존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글래드 크리스마스 세계여행 이벤트’를 2021년 12월 1일(수)부터 12월 26일(일)까지 진행한다. 다양하게 준비된 글래드 호텔의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gladhotels)과 메종 글래드 제주(@maisonglad)를 팔로워 한 후, 댓글로 세계여행을 함께 떠날 친구를 소환, 필수 해시태그(#글래드호텔 #글래드크리스마스 #글래드트립 #글래드모먼트)와 함께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미지는 글래드 호텔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 또는 프랑스/미국/영국/스위스/오스트리아에서 찍은 여행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글래드 호텔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추후 추첨을 통해 총 22명에게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글래드 룸스프레이, △글래드 꿀잠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2022년 1월 4일(화)에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발표한다.

[생활경제 이슈] 글래드 호텔, 미국과 유럽 주요 도시의 크리스마스 포토존 선보여 外이미지 확대보기

◆ UFC 최두호·정다운·박준용·최승우 ‘UFC 스포츠’ 트렁크쇼 방문

UFC의 라이선스 파트너 ㈜신한코리아가 12월 1일(수) 도산공원에서 UFC 스포츠 '트렁크쇼(Trunk Show)'를 처음 선보였다. UFC스포츠는 UFC의 스포츠 정신을 담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25-35 밀레니얼 세대가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 컨셉 브랜드다. 지난 9월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캡슐 형태로 국내 첫 런칭했다.

UFC 스포츠 트렁크쇼의 '프레스 데이(PRESS DAY)'에서는 UFC 선수들과 인플루언서가 방문했다. 1부에는 인플루언서와 모델들이 참석해 현장을 둘러보고 UFC스포츠 브랜드의 런칭을 축하했다. 2부에서는 UFC 선수 정다운, 최승우, 최두호, 박준용이 방문해 UFC 스포츠의 어패럴 라인을 직접 입어보고 포토존에서 촬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UFC 스포츠 컬렉션의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은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참석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참석자들은 UFC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앞으로 선보일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UFC 스포츠는 패션 트렌드를 선도할 소비자들과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한코리아는 UFC 스포츠가 쇼케이스 될 유니크한 공간을 제공해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방문자들은 2021년 F/W 제품을 직접 체험했고 내년 2022년 S/S 제품도 미리 만나 볼 수 있었다.

UFC 스포츠는 12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트렁크쇼’를 통해 압구정 도산공원에 위치한 약 100여 평의 쇼룸에서 방문자들에게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미(LAMY), 전 세계 한정 수량 ‘스칼라 인피니트 오렌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라미(LAMY)가 '스칼라 인피니트 오렌지 (scala infinite orange)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스칼라는 정교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깔끔한 바우하우스 미니멀리즘 스타일이 투영된 제품으로, 단순성의 미를 강조한 직선형 바디에 클립 부분은 스틸 소재로 구성돼 견고한 무게감과 동시에 안정적인 균형감을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칼라 인피니트 오렌지 만년필’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생동감 넘치는 오렌지 색상을 적용하고 유광 마감 처리하여 더욱 감각적이고 우아한 광채를 선사한다. 특히, 오렌지 색상의 바디와 14K 투톤 골드 닙의 조화가 스칼라 인피니트 오렌지만의 고급스러움을 더욱 극대화해 눈길을 끈다.

◆젤리크루, 직영 10호점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오픈

크리에이터 커머스 기업 핸드허그(대표 박준홍)가 선보이는 크리에이터 브랜드 플랫폼 ‘젤리크루’가 3일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3M층에 직영점 10호점을 출점하여 옴니채널 전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젤리크루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코엑스와 현대백화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 유통망에 9개의 직영점과 260여개의 위탁 채널을 운영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SNS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브랜드들의 상품을 한눈에 모아보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옴니채널 플랫폼이다. 1인 작가, 소규모 브랜드에서 제작한 문구·생활잡화가 주요 상품이며, 인기 크리에이터 브랜드를 꾸준히 소싱하여 상품군을 확대해가고 있다.

특히 온라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180여팀의 크리에이터 브랜드들을 오프라인까지 확장하는 역발상 전략으로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확대함과 동시에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넥스트 ‘카카오프렌즈’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젤리크루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은 지난 9월 오픈한 롯데백화점 울산점에 이어 10번째로 오픈한 지점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