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채선당, 밀키트 ‘마라탕・바싹 소불고기’ 신메뉴 2종 출시 外

2021-12-02 14:16:52

[유통 이슈] 채선당, 밀키트 ‘마라탕・바싹 소불고기’ 신메뉴 2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채선당, 밀키트 ‘마라탕・바싹 소불고기’ 신메뉴 2종 출시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가 연말을 맞아 한국인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마라탕’ 밀키트와 ‘바싹 소불고기’ 밀키트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는 한국인의 입맛과 취향을 반영해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신메뉴 ‘마라탕’, ‘바싹 소불고기’ 밀키트를 기획했다.

‘마라탕’ 밀키트는 현지의 맛을 살리면서 한국인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재해석한 제품이다. 특유의 얼얼한 맛이 담긴 마라 소스에 직접 끓인 사골 육수의 깊은 맛을 더해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 ‘바싹 소불고기’는 갈지 않고 얇게 썬 소고기와 양파, 마늘, 배, 사과 등 재료를 풍성하게 사용해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구현했다. ‘바싹 소불고기’ 맛의 핵심인 양념은 저온으로 숙성해 양념의 감칠맛을 더했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맛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메뉴를 개발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밀키트의 메뉴 다양화를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유통 이슈] 채선당, 밀키트 ‘마라탕・바싹 소불고기’ 신메뉴 2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힐크릭, 플리스 입은 숏다운 ‘플리스 다운’ 출시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젊고 트렌디한 감성의 숏 기장 아우터 ‘플리스 다운’을 출시했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구성된 플리스 다운은 플리스 소재를 겉감으로 적용하고 덕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 목이 올라오는 하이넥 디자인으로 보온 효과를 더했다.

여성용인 ‘우먼즈 하이브리드 다운’(1HCPAW1525)은 플리스 소재가 겉감 전체적으로 적용되어 한층 귀엽고 포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색상은 베이지와 그레이로 구성됐다.

남성용인 ‘맨즈 하이브리드 다운’(1HCPAW1128)은 스윙 활동성을 높인 스트레치 소재에 부분적으로 플리스를 겉감으로 적용해 스포티한 무드를 살렸다. 색상은 베이지와 그레이 2가지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한 달 살기 패키지 ‘리브, 더 프렌치 웨이’ 출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럭셔리 모던 프렌치 라이프스타일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한 달 살기 숙박 패키지 ‘리브, 더 프렌치 웨이(Live, the French Way)’를 출시했다.

‘리브 더 프렌치 웨이’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서비스드 레지던스 원 베드룸 객실에서 1개월간 머물면서 프랑스인들이 추구하는 여유로운 삶과 호텔의 최고급 서비스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숙박 패키지로, 모던 럭셔리 프렌치 문화와 일상 속 힐링을 제안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소피텔만의 폭 넓은 혜택을 만끽하고, 마치 프랑스에서 한 달 살기를 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