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현대차, 모빌리티 구독 플랫폼 ‘현대 셀렉션’ 제주 진출

2021-11-22 14:10:25

현대차, 모빌리티 구독 플랫폼 ‘현대 셀렉션’ 제주 진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현대자동차가 모빌리티 구독 플랫폼 ‘현대 셀렉션’을 수도권과 부산에 이어 제주 지역에서 확대·운영한다.

현대차는 제주가 친환경차 중심의 렌터카 이용률이 높은 대표적인 지역인 만큼 제주 지역에 한해 전기차 구독 상품을 중심으로 현대 셀렉션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우선 일 단위로 사용 가능한 아이오닉 5 단기 구독 상품(스페셜 팩)과 완전 자차보험·EV 충전카드 등 고객 편의 기능을 출시하고, 향후 월 구독 상품(레귤러 팩)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 현대차는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지역간 구독 로밍’ 서비스를 제주 지역에도 확대 적용, 내륙에서 월 구독 상품(레귤러 팩)을 구독하는 고객들이 제주에서 현대 셀렉션을 이용할 경우 단기 구독 상품(스페셜 팩)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제주에서 현대 셀렉션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이달 22일부터 현대 셀렉션 모바일 앱을 통해 바로 예약이 가능하다”며 “신규 가입 고객의 경우 스페셜 팩 50%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