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이마트, 방한대전 진행

2021-11-21 06:00:00

이마트, 방한대전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마트는 오는 12월 1일(수)까지 약 2주간 히터, 전기요, 핫팩, 방한의류 등의 난방·방한용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겨울 방한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기상청 발표에 따르면 금주부터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영하권 강추위가 예상되는 만큼, 서둘러 난방용품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 전국 대부분 지역에 올해 첫 한파주의보가 내려졌던 지난 10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이마트 히터, 전기요, 보일러 등의 겨울 시즌 가전 매출은 2주 전(10월 2일~8일) 대비 118% 신장했다.

이에 이마트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겨울 난방용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난방가전 및 방한의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지난해 겨울 시즌 7,000개 가까이 판매된 이마트 인기 PB가전 '일렉트로맨 베이직 히터'다.

일렉트로맨 베이직 히터는 1~2인 소형 가구를 타겟으로 한 초저가 히터로, 불필요한 기능을 없애고 기본 기능과 핵심에 집중해 가격을 낮춘 상품이다. 2단 온열 조절 버튼으로 온도 설정도 가능하며, 안전 스위치를 통한 과열 방지 기능도 포함됐다.

이마트 양승관 가전 바이어는 “급격한 강추위 예보로 서둘러 난방용품을 구매하는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난방용품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