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다향, 배민쇼핑라이브 진행
다향이 오는 18일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100% 국내산 돼지고기에 특제 양념을 넣어 감칠맛을 살린 신제품 돼지불고기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과 실시간 소통은 물론 라이브 커머스에 익숙한 MZ세대 시청자에게 다향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다향X배민쇼핑라이브’는 오는 18일(목) 오후 7시 배달의 민족 앱 내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한 시간 동안 방송될 예정이다. 다향은 이번 방송에서 국내산 돼지고기를 얇게 슬라이스해 양념한 ‘다향 돼지불고기’ 세트 구성을 33%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다향 돼지불고기’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2mm로 슬라이스해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다향만의 특제 양념으로 육향을 개선하고 감칠맛을 살린 제품이다. 맛은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간장맛과 매콤하고 칼칼하게 양념한 고추장맛 2종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별도의 양념을 만드는 과정 없이 팬에 볶기만 하면 완성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돼지불고기를 포함해 다향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배민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제품으로는 △다향 돼지불고기 500g 4개 세트 △다향 열탄불고기 400g 4개 세트 △다향 돼지불고기 간장맛 500g △ 다향 돼지불고기 고추장맛 500g △다향 열탄불고기 간장맛 400g △다향 열탄불고기 매콤한맛 400g △토종닭 고추장 주물럭 400g이다.
다향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을 더욱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하고 푸짐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배민쇼핑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야간 라운딩 시 활동 돕는 아이템에 눈길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골프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게다가 위드 코로나로 사적 모임뿐만 아니라 다중이용시설의 운영 시간제한도 풀리면서 그룹으로 라운딩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국내 골프 예약 서비스 업체인 XGOLF에 따르면 올해 첫 한파주의보가 내린 10월 15일의 예약 취소율은 약 18%로, 무려 40%에 달했던 이전과 확연한 차이다. 특히 최근에는 골프장 예약이 어렵다 보니 야간 라운딩이라도 나가고자 하는 추세가 이어지고, 유통업계도 이를 반영해 새로운 제품들을 속속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야간 라운딩 시에는 차가운 저녁 공기를 막아줄 아우터가 필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는 우수한 보온성과 활동성을 갖춘 배색 플리스 집업 2종을 선보였다. 제품 모두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컬러풀한 배색으로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먼저, 여성용 라인인 엘사 3.0 셰르파 플리스는 하이브리드 나일론 플리스 원단과 내구성이 뛰어난 방수 소재로 제작해 다양한 환경에서 습기를 억제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후드 안쪽 면에도 플리스 소재를 더해 방한 효과를 높였고, 색상은 청량한 블루로 활용도 높은 블랙 두 가지다. 남성용 라인인 그래디언트 B1B 패치 FZ 플리스 역시 셰르파 제품으로, 과감한 보라색 배색과 그라데이션 디테일의 오클리 로고가 돋보인다. 목과 소매, 옷 단은 신축성 있는 소재로 마무리해 차가운 바람이 옷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차단하고, 움직임이 큰 활동에도 제약이 없다. 이와 함께 오클리만의 기술인 하이드로프리(HYDROFREE™)를 적용해 수분을 빠르게 건조시킨다.
엘르골프는 씬 다운(Thin Down) 기술을 적용한 경량 패딩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슬림한 디자인과 다운이 빠질 염려를 덜어낸 것이 특징이다. 열이 빠져나가는 재봉선인 콜드스팟이 사라지면서 보온성이 더욱 강화됐으며, 다양한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튜브다운 기술을 적용한 발열 볼 패딩, 셀 패딩 등 보온 기능에 집중한 소재의 제품도 연이어 출시하는데, 이전보다 향상된 신축성과 발수 기능이 돋보인다. 또한, 태양광을 흡수하고 인체의 원적외선에 반응해 열을 내는 발열 프린트 안감, 발열 원사를 사용한 골프웨어도 선보일 예정이다.
야간 골프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데일리한 스타일을 강화한 골프웨어다. 캘러웨이 어패럴은 프리미엄 캐시미어 스웨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수입 캐시미어 소재로 제작했다. 남성용 제품인 ‘캐시미어 라운드 스웨터’는 소매에 캘러웨이 시그니처인 트리플 트랙 라인을 적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캐주얼한 감성에 팔꿈치 쪽 내구성을 높이고, 암홀은 코줄임 봉제 작업으로 마감해 핏이 자연스럽다. ‘피셔맨 캐시미어 라운드 스웨터’는 전면에 스테디한 피셔맨 패턴으로 캐주얼부터 클래식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소매와 뒷목에 볼륨 자수를 더해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의 ‘파노라마 스웨터 라인’은 그라데이션 패턴으로 소프트한 무드를 강조한 라운드 풀오버 제품이다. 부드러운 소재에 경량성과 신축성 등 기능을 더해 필드와 일상 모두에서 착용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 남성용은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며, 등 쪽의 힐크릭 로고가 스포티함을 더해 스타일링에 따라 비즈니스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은 넥라인에 힐크릭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주었고, 소매와 밑단을 탄탄한 시보리로 처리해 보온성을 높였다.
◆투썸플레이스 유튜브 채널 투썸 스튜디오 '2021 올해의 SNS' 대상 수상
투썸플레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 ‘투썸 스튜디오’가 '2021 올해의 SNS'에서 기업 유튜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7회째를 맞는 ‘올해의 SNS’는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블로그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의 마케팅·홍보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변화하는 시대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올해 4월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명을 ‘투썸 스튜디오’로 리뉴얼하고 새로운 콘텐츠로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브랜드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해 예능형 포맷을 모든 콘텐츠에 접목해 흥미도와 완성도를 높였고, 일반 소비자에서부터 유명 방송인,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강화해 브랜드 콘텐츠의 저변을 확대했다는 평이다.
특히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참신한 기획·구성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모델이자 방송인 정혁이 투썸의 새로운 소식을 전하는 뉴썸맨으로 등장하는 ‘뉴썸’은 투썸 스튜디오의 대표하는 콘텐츠 중 하나로,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는 현장감 있는 콘텐츠로 인기가 높다. 이 밖에도 개그우먼 이은형이 인기 제품의 기획자와 개발자를 찾아가는 ‘만든자’, 일반인 소비자가 출연하여 제품을 촉각, 후각, 시각, 미각, 청각의 다섯 가지 감각으로 경험해 보는 '블라인드 오감리뷰' 등의 고정코너들은 브랜드와 제품을 유쾌하게 소개해 호응을 얻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와 MZ세대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타겟 콘텐츠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을 강화하고자 했던 노력이 수상으로 이어져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유튜브를 비롯한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투썸플레이스에 대한 정보를 친근하고 트렌디한 방식으로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다향이 오는 18일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100% 국내산 돼지고기에 특제 양념을 넣어 감칠맛을 살린 신제품 돼지불고기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과 실시간 소통은 물론 라이브 커머스에 익숙한 MZ세대 시청자에게 다향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다향X배민쇼핑라이브’는 오는 18일(목) 오후 7시 배달의 민족 앱 내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한 시간 동안 방송될 예정이다. 다향은 이번 방송에서 국내산 돼지고기를 얇게 슬라이스해 양념한 ‘다향 돼지불고기’ 세트 구성을 33%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다향 돼지불고기’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2mm로 슬라이스해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다향만의 특제 양념으로 육향을 개선하고 감칠맛을 살린 제품이다. 맛은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간장맛과 매콤하고 칼칼하게 양념한 고추장맛 2종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별도의 양념을 만드는 과정 없이 팬에 볶기만 하면 완성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돼지불고기를 포함해 다향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배민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제품으로는 △다향 돼지불고기 500g 4개 세트 △다향 열탄불고기 400g 4개 세트 △다향 돼지불고기 간장맛 500g △ 다향 돼지불고기 고추장맛 500g △다향 열탄불고기 간장맛 400g △다향 열탄불고기 매콤한맛 400g △토종닭 고추장 주물럭 400g이다.
다향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을 더욱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하고 푸짐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배민쇼핑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야간 라운딩 시 활동 돕는 아이템에 눈길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골프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게다가 위드 코로나로 사적 모임뿐만 아니라 다중이용시설의 운영 시간제한도 풀리면서 그룹으로 라운딩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국내 골프 예약 서비스 업체인 XGOLF에 따르면 올해 첫 한파주의보가 내린 10월 15일의 예약 취소율은 약 18%로, 무려 40%에 달했던 이전과 확연한 차이다. 특히 최근에는 골프장 예약이 어렵다 보니 야간 라운딩이라도 나가고자 하는 추세가 이어지고, 유통업계도 이를 반영해 새로운 제품들을 속속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야간 라운딩 시에는 차가운 저녁 공기를 막아줄 아우터가 필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는 우수한 보온성과 활동성을 갖춘 배색 플리스 집업 2종을 선보였다. 제품 모두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컬러풀한 배색으로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먼저, 여성용 라인인 엘사 3.0 셰르파 플리스는 하이브리드 나일론 플리스 원단과 내구성이 뛰어난 방수 소재로 제작해 다양한 환경에서 습기를 억제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후드 안쪽 면에도 플리스 소재를 더해 방한 효과를 높였고, 색상은 청량한 블루로 활용도 높은 블랙 두 가지다. 남성용 라인인 그래디언트 B1B 패치 FZ 플리스 역시 셰르파 제품으로, 과감한 보라색 배색과 그라데이션 디테일의 오클리 로고가 돋보인다. 목과 소매, 옷 단은 신축성 있는 소재로 마무리해 차가운 바람이 옷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차단하고, 움직임이 큰 활동에도 제약이 없다. 이와 함께 오클리만의 기술인 하이드로프리(HYDROFREE™)를 적용해 수분을 빠르게 건조시킨다.
엘르골프는 씬 다운(Thin Down) 기술을 적용한 경량 패딩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슬림한 디자인과 다운이 빠질 염려를 덜어낸 것이 특징이다. 열이 빠져나가는 재봉선인 콜드스팟이 사라지면서 보온성이 더욱 강화됐으며, 다양한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튜브다운 기술을 적용한 발열 볼 패딩, 셀 패딩 등 보온 기능에 집중한 소재의 제품도 연이어 출시하는데, 이전보다 향상된 신축성과 발수 기능이 돋보인다. 또한, 태양광을 흡수하고 인체의 원적외선에 반응해 열을 내는 발열 프린트 안감, 발열 원사를 사용한 골프웨어도 선보일 예정이다.
야간 골프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데일리한 스타일을 강화한 골프웨어다. 캘러웨이 어패럴은 프리미엄 캐시미어 스웨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수입 캐시미어 소재로 제작했다. 남성용 제품인 ‘캐시미어 라운드 스웨터’는 소매에 캘러웨이 시그니처인 트리플 트랙 라인을 적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캐주얼한 감성에 팔꿈치 쪽 내구성을 높이고, 암홀은 코줄임 봉제 작업으로 마감해 핏이 자연스럽다. ‘피셔맨 캐시미어 라운드 스웨터’는 전면에 스테디한 피셔맨 패턴으로 캐주얼부터 클래식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소매와 뒷목에 볼륨 자수를 더해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의 ‘파노라마 스웨터 라인’은 그라데이션 패턴으로 소프트한 무드를 강조한 라운드 풀오버 제품이다. 부드러운 소재에 경량성과 신축성 등 기능을 더해 필드와 일상 모두에서 착용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 남성용은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며, 등 쪽의 힐크릭 로고가 스포티함을 더해 스타일링에 따라 비즈니스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은 넥라인에 힐크릭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주었고, 소매와 밑단을 탄탄한 시보리로 처리해 보온성을 높였다.
◆투썸플레이스 유튜브 채널 투썸 스튜디오 '2021 올해의 SNS' 대상 수상
투썸플레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 ‘투썸 스튜디오’가 '2021 올해의 SNS'에서 기업 유튜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7회째를 맞는 ‘올해의 SNS’는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블로그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의 마케팅·홍보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변화하는 시대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올해 4월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명을 ‘투썸 스튜디오’로 리뉴얼하고 새로운 콘텐츠로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브랜드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해 예능형 포맷을 모든 콘텐츠에 접목해 흥미도와 완성도를 높였고, 일반 소비자에서부터 유명 방송인,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강화해 브랜드 콘텐츠의 저변을 확대했다는 평이다.
특히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참신한 기획·구성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모델이자 방송인 정혁이 투썸의 새로운 소식을 전하는 뉴썸맨으로 등장하는 ‘뉴썸’은 투썸 스튜디오의 대표하는 콘텐츠 중 하나로,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는 현장감 있는 콘텐츠로 인기가 높다. 이 밖에도 개그우먼 이은형이 인기 제품의 기획자와 개발자를 찾아가는 ‘만든자’, 일반인 소비자가 출연하여 제품을 촉각, 후각, 시각, 미각, 청각의 다섯 가지 감각으로 경험해 보는 '블라인드 오감리뷰' 등의 고정코너들은 브랜드와 제품을 유쾌하게 소개해 호응을 얻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와 MZ세대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타겟 콘텐츠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을 강화하고자 했던 노력이 수상으로 이어져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유튜브를 비롯한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투썸플레이스에 대한 정보를 친근하고 트렌디한 방식으로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