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부산식약청장, 주류업체 위생·방역 관리 실태 점검

2021-11-12 12:45:11

부산식약청장이 12일 주류업체를 방문해 생산 현장을 직접 확인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식약청)이미지 확대보기
부산식약청장이 12일 주류업체를 방문해 생산 현장을 직접 확인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식약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김강립) 부산식약청 홍진환 청장은 11월 12일 소주‧과실주 등을 제조하는 관내 주류 제조업체인 주식회사 무학(경남 창원시 소재)을 방문해 생산 현장을 직접 확인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

홍진환 부산식약청장은 현장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이 완화되어 연말연시를 앞두고 그동안 미뤄왔던 사적 모임이 활성화되어 이에 따른 주류의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제조 현장의 위생‧안전관리가 중요하다”고 했다.

아울러 “제조 현장에서는 위생적인 제품이 최고의 제품이라는 생각으로 생산에서부터 판매까지 식품안전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 줄 것과 코로나19 방역수칙도 철저하게 지켜 달라”고 당부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