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2021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가정용보일러 부문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28일(목) 밝혔다.
‘KS-CQI 콜센터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KSA)가 국내 기업의 콜센터 상담서비스품질을 평가, 측정하기 위해 개발한 평가모델이다. 조사결과는 6월부터 8월까지 52개 업종, 183개 기업 및 34개 기관을 대상으로 ‘전문가 전화 모니터링 조사’와 ‘고객의 콜센터 이용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산출했다.
귀뚜라미보일러는 ▲본원적 서비스, ▲부가적 서비스, ▲ 접근용이성, ▲신뢰성, ▲친절성, ▲적극성, ▲물리적 환경 등 7개 구성요소의 39개 세부 평가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가정용보일러 부문 최고점을 기록하며 ‘2021년 KS-CQI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사후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비스 절차를 획기적으로 단축하고, ‘고객 안심 문자 서비스’와 ‘해피콜(Happy Call) 제도’를 시행하는 등 애프터서비스를 혁신해 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KS-CQI 콜센터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KSA)가 국내 기업의 콜센터 상담서비스품질을 평가, 측정하기 위해 개발한 평가모델이다. 조사결과는 6월부터 8월까지 52개 업종, 183개 기업 및 34개 기관을 대상으로 ‘전문가 전화 모니터링 조사’와 ‘고객의 콜센터 이용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산출했다.
귀뚜라미보일러는 ▲본원적 서비스, ▲부가적 서비스, ▲ 접근용이성, ▲신뢰성, ▲친절성, ▲적극성, ▲물리적 환경 등 7개 구성요소의 39개 세부 평가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가정용보일러 부문 최고점을 기록하며 ‘2021년 KS-CQI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사후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비스 절차를 획기적으로 단축하고, ‘고객 안심 문자 서비스’와 ‘해피콜(Happy Call) 제도’를 시행하는 등 애프터서비스를 혁신해 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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