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쓰오일에 따르면 한국광고학회는 2006년부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올린 기업이나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상을 수여하고 있으며, 에쓰오일은 일관된 광고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을 강화시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차별화가 어려운 석유시장에서 끊임없는 혁신을 무기로 차별화된 브랜드이미지를 만들어 온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았다”며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