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경찰 실습생, 첫 근무 중 예리한 눈썰미로 사기 피의자 검거

대구경찰청장, 북부경찰서 산격지구대‘즉상 ’수여

2021-10-20 19:08:44

경찰 실습생인 이은경 순경이 예리한 눈썰미로 사기 피의자를 검거해 대구경찰청장 표창을 받고 기념촬영.(사진제공=대구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경찰 실습생인 이은경 순경이 예리한 눈썰미로 사기 피의자를 검거해 대구경찰청장 표창을 받고 기념촬영.(사진제공=대구경찰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대구광역시경찰청(청장 김진표)은 10월 20일 북부경찰서 산격지구대를 직접 방문해 사기 피의자를 검거한 경찰관에게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표창을 받은 이은경 순경은 실습생으로서 첫 야간근무에 미검인 사기 피의자 인상착의를 숙지하고, 다른신고 출동현장 인근에서 이전에 발생한 사기사건의 피혐의자와 닮은 사람을 발견, 불심검문 후 검거했다.

이은경 순경은 “첫 야간근무에 선배 경찰관의 도움으로 사기 피의자를 검거하게 되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계속 세심한 주의력을 가지고 치안 활동에 전념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진표 대구경찰청장은 “사명감과 열정으로 시민의 안전과 재산을 지키는 경찰이 되어 달라”고 당부하며 밤낮 가리지 않고 치안활동과 국민을 위해 수고하는 경찰관들을 격려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