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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카, 방문 세차 예약 서비스 ‘세차클링’ 정식 론칭

2021-09-08 21:18:14

그린카, 방문 세차 예약 서비스 ‘세차클링’ 정식 론칭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렌탈의 자회사 그린카(대표이사 김경봉)가 신규 플랫폼 사업의 일환으로 비대면 출장 세차 서비스 ‘세차클링’을 정식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그린카에 따르면 ‘세차클링’ 이용자들은 방문세차, 정기세차 예약을 전용 모바일 앱에서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선택해 보다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또 세차클링은 타 세차 서비스 대비 최대 33% 할인율을 적용해 기존의 세차 플랫폼보다 경쟁력을 높였다.

‘세차클링’은 워터리스(Waterless) 방식의 세차로, 1대당 500ml 미만의 물을 사용하는 친환경 세차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윤활제와 계면활성제 비율이 검증된 제품 사용, 주기적인 타월 및 장비 관리를 통해 주변시설 오염 및 소음을 발생 시키지 않고, 다양한 환경에서 깔끔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린카 김경봉 대표는 “경제적이고 전문적인 세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3월 세차클링 베타 출시 이후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한편 롯데건설 등과의 업무 협약으로 사업성도 강화했다”며 “롯데렌탈과의 시너지로 방문세차뿐만 아니라 출장정비, 자율주행까지 고객의 자동차 생활과 연계된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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