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진주소방서, 경남 119소방동요경연대회서 대상‧금상 수상

2021-08-31 22:43:13

(사진제공=진주소방서)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진주소방서)
[로이슈 전용모 기자] 경남 진주소방서(서장 박유진)는 8월 31일에 개최된 ‘제17회 경상남도 119소방동요 영상 경연대회’에서 유치부 대상과 초등부 금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유치부․초등부별 각 어린이가 속한 가족단위(4명 이하)로 소방동요를 부른 영상을 각 시․군 예선을 거쳐 각 부별 17개팀이 경남도 본선에 참가했다. 유튜브 라이브로 영상 경연대회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진주지역 참가팀 유치부에서는 ‘소방관 아저씨의 마음’을 부른 조민아 가족(한들어린이집 어린이)의 ‘대상’을, 초등부에서는 ‘우리집 안전대장’을 부른 김선희가족(장재초등학교 학생)이 ‘금상’을 차지해 경상남도지사상과 상품을 받게 됐다.

박유진 진주소방서장은 “대회 참가를 위해 그동안 열심히 노력해 준 가족분과 지도강사께 감사드리며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 어린이에게 소방동요를 적극적으로 보급해 어린이들의 안전의식을 높이는데 힘쓰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