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비대면 차량 구매 서비스 ‘엔카홈서비스’의 전국 매물 등록 대수 1만대 돌파를 기념해 ‘집 앞 반납비 FREE’ 고객 감사를 실시한다.
엔카닷컴은 론칭 2년 만에 엔카홈서비스 등록 매물 1만대 돌파를 기념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7일간 충분히 차량을 경험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엔카닷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엔카홈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엔카홈서비스를 통해 차량 경험 후 구매 결정을 하지 않을 시 발생되는 반납비(환불 탁송비)를 무료로 지원한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자사의 엔카홈서비스는 구매를 원하는 차를 원하는 장소로 탁송 받을 수 있는 편의성에 더해 업계 최초로 ‘7일 책임환불제’를 도입해 7일간 직접 차량을 체험해본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어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엔카닷컴만의 서비스로 많은 고객들에게 중고차 구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만족감 높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엔카닷컴은 론칭 2년 만에 엔카홈서비스 등록 매물 1만대 돌파를 기념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7일간 충분히 차량을 경험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엔카닷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엔카홈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엔카홈서비스를 통해 차량 경험 후 구매 결정을 하지 않을 시 발생되는 반납비(환불 탁송비)를 무료로 지원한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자사의 엔카홈서비스는 구매를 원하는 차를 원하는 장소로 탁송 받을 수 있는 편의성에 더해 업계 최초로 ‘7일 책임환불제’를 도입해 7일간 직접 차량을 체험해본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어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엔카닷컴만의 서비스로 많은 고객들에게 중고차 구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만족감 높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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