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아에르, 2021 프리미엄브랜드지수 황사방역 마스크 부문 1위 선정

2021-08-10 11:36:0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씨앤투스성진(대표이사 하춘욱)의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1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황사/방역 마스크 부문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올해 14회를 맞이한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로, 총 10만여 개의 표본 조사를 통해 브랜드 자산 가치를 측정한다. 아에르는 황사/방역 마스크 부문 후보군 가운데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애호도, 브랜드 사회적 책임 차원 지표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총 68.0점으로 1위를 기록했으며, 웰킵스(67.8점), 3M의 넥스케어(67.1점)가 뒤를 이었다.

2017년 론칭한 아에르는 세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 고효율 집진필터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필터부터 부자재까지 100% 국내 제작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고품질 마스크를 제공하고 있다. 아에르는 높은 안전성을 갖춘 숨쉬기 편한 마스크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 네이버 쇼핑 먼지차단마스크 섹션 인기 브랜드 1위[1]를 지속하며, 보건용 마스크 시장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말, 아에르만의 에어 플러스 필터™(Air Plus Filtering™) 신기술을 적용해 미세먼지 차단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한층 더 숨쉬기 편안해진 프리미엄 마스크 '아에르 어드밴스드(KF94)'를 출시했다. 에어 플러스 필터™ 기술은 안면부 흡기 저항률을 30% 낮춰 통기성을 향상시킴으로써 마스크 착용시 KF94 효율은 유지하는 동시에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게 한다. 또한, 기존 어드밴스드 마스크 대비 20% 가량 경량화하고, 자외선 차단 원단을 사용해 여름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어드밴스드 V 라이트핏(KF80)’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아에르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코로나19 시대에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니즈를 충족시키는 프리미엄 마스크를 선보이고 있다.

하춘욱 ㈜씨앤투스성진 대표이사는 “오랫동안 축적해온 씨앤투스성진만의 MB 필터 기술력과 노하우로 완성된 프리미엄 아에르 마스크가 황사/방역 마스크 부문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에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히며, "아에르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고, 생활 전반을 관리할 수 있는 라이프 케어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향후 기업 비전을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