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에쓰오일, 주유소와 손잡고 지역 이웃돕기 전개

2021-06-16 18:24:03

에쓰오일 카타니 CEO(왼쪽 세번째),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서상목 회장(왼쪽 네번째).(사진=에쓰오일)이미지 확대보기
에쓰오일 카타니 CEO(왼쪽 세번째),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서상목 회장(왼쪽 네번째).(사진=에쓰오일)
[로이슈 최영록 기자] 에쓰오일(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주유소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을 전개, 16일 역삼동 소재 주유소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금 3억3000만원을 전달했다.

에쓰오일에 따르면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은 지역 사정에 밝은 당사 주유소를 활용해 주유소 인근 복지시설의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300개의 에쓰오일 주유소와 영업부문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지역 아동센터, 장애인∙노인시설 등 지역복지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정기적으로 시설청소, 배식, 문화체험 동행 같은 자원봉사 활동을 펼친다.

에쓰오일 카타니 CEO는 “작년부터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을 텐데 함께 헤쳐 나간다면 이 또한 지나갈 것”이라며 “이런 때일수록 사회 곳곳에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돌아보고 에쓰오일의 핵심 가치인 나눔을 적극 실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