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는 고객이 민팃에서 지정한 특정 중고폰을 민팃ATM에 판매 또는 기부할 경우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월단위 행사로, 6월 민팃폰으로는 과거 인기를 끌었던 ‘애니콜 가로본능 폰’을 선정했다.
해당 중고폰을 소유한 고객은 민팃 홈페이지에서 판매 예약을 한 후 SK텔레콤 대리점 및 전국 대형마트, 삼성디지털프라자 등 전국 3300여 개소에 있는 민팃ATM에 중고폰을 넣고 거래하면 이벤트 대상자가 된다. 이달의 경우 월간 민팃폰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3만원권을 제공키로 했다. 나아가 오는 7월의 민팃폰으로 ‘햅틱’을 예고했다.
민팃은 월간 민팃폰을 이벤트 게시와 함께 ‘가로본능 챌린지’, ‘소문내기 이벤트’ 등 고객 참여 확대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이 흥미를 갖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민팃 관계자는 “고객들이 애착 가졌던 휴대폰의 이름을 상기하며 즐겁게 민팃에 동참하길 바란다”며 “휴대폰 선정과정에서부터 고객 의견을 반영하는 등 다양한 피처폰 및 스마트폰을 다루는 ‘월간 민팃폰’으로 발전시켜 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