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귀뚜라미, 저장식 전기온수기 ‘W-시리즈’ 신규 출시

2021-05-26 18:37:14

귀뚜라미, 저장식 전기온수기 ‘W-시리즈’ 신규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가 저장식 전기온수기 ‘W-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W-시리즈’는 ▲15ℓ(벽걸이형, 언더싱크형) 2종, ▲30ℓ(벽걸이형, 언더싱크형) 2종, ▲50ℓ(벽걸이 가로형, 세로형) 2종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이 사용 용도에 따라 적합한 용량과 타입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녹과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의 온수저장탱크와 온수 오염을 방지하는 마그네슘 양극봉이 모두 적용돼 제품의 내구성과 온수 품질이 뛰어나다.

특히, ‘W-시리즈’는 온수저장탱크에서 바로 온수가 출탕돼 기다림 없이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 온수 사용 중에 재축열을 통해 실시간으로 온수를 보충해 주는 덕분에 세면대, 샤워실 등에서 온수를 동시에 사용해도 찬물이 나올 걱정이 없다.

또한, 에너지소비효율과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자가 설정한 온도까지 온수가 데워지면 전원을 차단하고, 온수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공급되도록 설계했으며, 얇고 보온력이 강화된 특수보온재를 적용해 열손실을 최소화했다.

이 밖에도, 과열 및 과압 발생으로 인한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자동 온도조절장치’와 ‘안전밸브’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모델 대비 제품 중량을 15%~30% 줄여 이동과 설치가 용이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