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제주항공, 국내선 ‘비즈니스 라이트’ 서비스 시작

2021-05-26 13:35:33

제주항공, 국내선 ‘비즈니스 라이트’ 서비스 시작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일부 국제선에 한정된 비즈니스 좌석 ‘뉴클래스’의 명칭을 ‘비즈니스 라이트(Biz-Lite)’로 변경하고 오는 6월 18일부터 김포~제주 노선을 시작으로 서비스를 국내선에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주항공에 따르면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은 일반석항공기 복도를 중심으로 기존 ‘3-3’ 형태의 좌석배열을 ‘2-2’ 형태로 바꾸고 좌석의 간격도 42인치로 늘려 고객에게 쾌적한 여행이 가능하다. 또 ▲사전 좌석 지정 ▲우선 수속과 탑승 ▲무료 위탁수하물 30kg 혜택 ▲전자기기 충전 포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국내선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 도입을 기념해 5월 27일 오후 2시부터 6월 6일까지 김포~제주 노선의 비즈니스 라이트 항공권을 특가판매 한다.

이밖에도 비즈니스 라이트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의 항공권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제주 입장권 40% 할인 ▲소노캄제주 커플패키지를 34만5000원부터 판매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은 김포~제주 노선의 일부 항공편에서만 운영하는데다, 편당 12석만 운영하기 때문에 항공권을 예매할 때 주의가 필요하다”며 “최저가 항공권은 출발시간 및 일정에 따라 다르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