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하고(HAGO), 첫 오프라인 매장서 매출 3억 원 달성

2021-05-26 08:13:47

하고(HAGO), 첫 오프라인 매장서 매출 3억 원 달성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온라인 패션플랫폼 하고(HAGO)를 운영하는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가 론칭 5년만에 진행한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에서 총 매출 3억 원을 달성하며 오프라인 시장 진출 가능성을 입증했다.

지난 14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문을 연 하고엘앤에프의 가방 PB 브랜드 아보네(ABONNE)와 투자 브랜드 마뗑킴의 팝업스토어가 오픈 3일 동안에만 무려 매출 1억 3천만 원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월 1억 이상의 매출을 기대하기 힘든 오프라인 마켓에서 단 3일만에 이뤄낸 쾌거다. 팝업스토어 종료일인 27일기준으로 보면 약 2주간의 총 매출은 3억 원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고엘앤에프 홍정우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이미 온라인상에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아보네, 마뗑킴 두 브랜드의 저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무엇보다 오프라인에서 제품의 실물을 확인하고,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확인한 만큼 앞으로도 오프라인을 통해 하고(HAGO)의 다양한 브랜드들을 알려 소비자 접점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