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백화점 영골프 온라인 전문관 ‘Golf.y.club’ 오픈

2021-05-23 07:59:23

롯데백화점 영골프 온라인 전문관 ‘Golf.y.club’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백화점은 골프 시장에서 점차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영골퍼를 위해 5월 24일 (월) 영골퍼를 위한 온라인 전문관 ‘Golf.y.club’ 을 오픈한다. 롯데온 롯데백화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Golf.y.club’의 y는 충만하다는 의미를 가진 접미사인 동시에 young(젊음)을 의미하기도 하여 골프로 충만한 젊은 클럽이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뜻한다.

트렌디하고 남들과 다른 골프웨어를 찾고 있는 여성 골퍼를 타깃으로 한 편집숍 ‘Golf.y.club’ 는 변화하는 패션을 빠르게 따라 잡을 수 있는 감성 캐주얼 골프웨어 중심으로 구성했다. 그 동안 백화점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국내 신진디자이너 골프 의류 브랜드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용품 등 총 22개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았다.

대표 브랜드로는 시크한 유러피안 스타일의 ‘마이컬러이즈’, 담백하고 여성스러운 감성의 ‘라피유로’, 귀족스타일의 고풍스러운 감성을 추구하는 ‘클랭클랑’, 프로골퍼 출신 인플루언서 이수진 대표가 운영하는 ‘고엑스오’, 러블리한 감성의 ‘제이제인’ 등이 있다.

골프 의류 뿐만 아니라 골프 관련 상품들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클래식하면서 키치한 느낌의 ‘미스페라’ 캐디백, 국내외 프로 골퍼들이 사랑하는 ‘드루골프’ 벨트, 다양한 파우치를 전개하는 ‘1754클래식’, 그 외 골프모자를 비롯해 골프워치, 선글라스, 선크림과 같은 라운딩 용품과 퍼팅 연습기와 같은 홈골프 장비, 그리고 최근 필드에서 사진을 찍는 트렌드에 맞춘 폴라이로이드 사진기까지 다양한 품목들이 준비되어 있어 편하고 쉽게 원스톱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처럼 이번에 오픈하는 온라인 전문관 ‘Golf.y.club’ 은 기존 단순 온라인몰과는 차별화된 컨셉과 서비스를 통해 ‘New Brand’를 찾고 있는 영고객들에게 어필하고, 골프 마켓에 새로운 변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