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밀맥주 호가든, 캔들•디퓨저 등 콜라보 제품 3종 선봬

2021-05-18 16:29:25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밀맥주 호가든(Hoegaarden)이 신규 제품 라인 ‘호가든 보타닉(Hoegaarden Botanic)’ 출시를 맞아 향기 전문 브랜드 ‘수향’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3종을 선보인다.

호가든 관계자는 "‘호가든 보타닉 X 수향 컬렉션’은 베르가못, 레몬그라스 등의 허브와 상큼한 시트러스 노트가 어우러진 산뜻한 향이 특징으로, ‘호가든 보타닉’ 라인의 첫 제품인 ‘호가든 보타닉 레몬그라스 & 시트러스 제스트’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담았다. 주요 원료인 레몬그라스에서 비롯된 그린 허브 노트 향이 여유로운 휴식 시간에 어울리는 상쾌함을 선사한다"며 "‘호가든 보타닉 X 수향 컬렉션’은 보타닉 키트, 보타닉 센티드 디퓨저, 보타닉 센티드 비즈왁스 타블렛 총 3종으로 출시된다. 특히, 보타닉 키트에는 캔들과 레몬그라스와 레몬밤을 직접 키울 수 있는 ‘반려식물 DIY 키트’가 포함되어 있어 색다른 휴식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전했다.

‘호가든 보타닉’은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호가든 글로벌팀과 제품기획 및 레시피를 개발, 한국 시장에 최초로 선보인 2.5도 저도주다. ‘호가든 보타닉’은 일상 속 여유로움을 전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은은한 허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