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송역 파라곤 센트럴시티’는 지하 2층~지상 25층, 19개동, 전용면적 59㎡(A·B·C·D) 총 2415세대이다. 여기에 오는 7월 B-3블록 1673가구가 분양 예정이며, 향후 3차 추가 분양까지 이뤄지면 총 5800여세대의 파라곤 브랜드타운으로 탈바꿈할 전망이다.
동양건설산업에 따르면 ‘오송역 파라곤 센트럴시티’는 세종시 관문 입지의 미래가치는 물론 교통, 교육, 자연, 생활 등 프리미엄 입지를 자랑한다.
KTX경부선·SRT수서고속철도 오송역이 인접해 있고, 영어마을, 어린이도서관, 어린이집, 유치원, 초·중·고(예정)가 단지와 인접해 있어 교육의 중심지로 통한다. 단지 내에는 복합 커뮤니티와 도서관, 체육관, 대형 근린상가와 단지 인근에는 상업지구까지 위치해 있어 원스톱 문화·쇼핑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인근으로는 송산공원과 오송 호수공원이 위치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단지 설계에서도 프리미엄을 입힐 계획이다. 먼저 조경 특화 설계로 입주민들의 삶의 가치를 높일 전망이다. 조경 프리미엄은 곧 명품 아파트의 상징이 된 가운데 ‘오송역 파라곤 센트럴시티’는 평범한 단지 내 정원이 아닌 6인의 전문 가든 디자이너가 만드는 이야기가 있는 ‘파라곤 가든’으로 조성된다.
생활의 가치를 높이는 파라곤의 커뮤니티도 눈에 띈다. 아이들이 사계절 건강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유아풀’, 드럼과 기타, 그림 등 다양한 취미를 즐길 수 있는 ‘문화·여가 레슨실’, 올바른 독서습관까지 익히게 해주는 ‘어린이 도서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오송역 파라곤 센트럴시티는 코로나19 등으로 집과 거실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트렌드를 반영한 파라곤만의 와이드형 광폭 거실을 적용함으로써 탁 트인 공간감과 개방감을 누릴 수 있다”며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아 합리적인 분양가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