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포스코건설 ‘더샵TV’, 입주단지 소개 ‘걸어서 더샵 속으로’ 첫 공개

2021-05-11 11:59:08

‘걸어서 더샵 속으로’ 캡처 이미지.(사진=포스코건설)이미지 확대보기
‘걸어서 더샵 속으로’ 캡처 이미지.(사진=포스코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포스코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더샵’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더샵TV’가 입주단지를 소개하는 오리지널 콘텐츠 ‘걸어서 더샵 속으로’의 첫회를 공개했다.

‘걸어서 더샵 속으로’는 기존의 건설사 유튜브에서 주로 다루던 분양단지가 아닌 신규 입주단지를 소개하는 콘텐츠다. 실제 올해 입주에 돌입하는 단지를 중심으로 촬영을 진행해 더샵의 최신 설계와 특화상품이 실제로 적용된 단지의 모습을 소개하며 ‘더샵으로 떠나는 여행’을 컨셉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할 계획이다.
‘걸어서 더샵 속으로’의 여행을 이끄는 가이드의 면면도 화려하다. 전 SBS 아나운서이자 방송인으로 생활정보 프로그램을 통해 주부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김일중과 우리나라 대표 혼성 댄스그룹 코요태의 멤버로 예능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신지가 진행을 맡아 더샵의 새로운 입주 단지를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걸어서 더샵 속으로’가 첫번째로 여행을 떠난 단지는 ‘더샵 청주퍼스트파크’다. 지난 3월부터 입주에 돌입한 단지로, 청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샵이자 전국에서 3번째로 조성된 도시공원 특례사업 단지다.

더샵 청주퍼스트파크도 함께 조성된 잠두봉공원과 연계한 특별한 조경환경이 눈길을 끌었다. 더샵을 소개하기 위해 나선 가이드들도 단지 입구에서부터 더샵 청주퍼스트파크의 뛰어난 조경환경을 극찬했다. 또, 이번 ‘걸어서 더샵 속으로’ 더샵 청주퍼스트파크편에서는 펜트하우스 공간도 공개될 예정이다. 탁월한 조망과 넓은 공간을 갖춘 펜트하우스를 구경한 두 가이드 모두 더샵에서 살고 싶다는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걸어서 더샵 속으로’에서는 실제 입주민과의 인터뷰를 통해 더샵에 대한 높은 만족도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국표준협회 ‘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11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한 아파트 브랜드인 더샵의 가치를 실제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현재 걸어서 더샵 속으로를 보고 퀴즈를 풀면 삼성 비스포크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첫번째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샵의 입주단지를 꾸준하게 소개할 예정인 ‘걸어서 더샵 속으로’는 앞으로 판교, 송도 등 전국 각지에서 입주에 돌입하는 단지를 찾아 각각의 공간을 소개하고 더샵의 뛰어난 상품을 만나는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더샵TV’는 더샵 브랜드로 분양되는 모든 단지의 분양 정보는 물론 지난 4월부터는 전문가의 인사이트를 담은 콘텐츠인 ‘더샵 셀렉션’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채널로써 최근 구독자가 2만명을 돌파하는 등의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샵TV’ 채널을 통해 ‘걸어서 더샵 속으로’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론칭할 예정으로, 더샵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채널로 운영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