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랜드리테일에서 올해 새롭게 선보인 키즈 패션브랜드 ‘보보트리’(BOBOTREE)가 트레블테크 기업 마이리얼트립과 손잡고 이색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보보트리는 최근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자리 잡은 랜선여행을 활용해 마이리얼트립과 협업해 스페인 바로셀로나 여행을 주제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며 "이번 협업 상품은 억눌린 해외여행 수요를 온라인 랜선여행이 해결해주고 있는 점에 착안해 내놓은 이색 컬래버레이션의 결과물이다"고 말했다.
실제로 지난해 6월 트레블테크 기업 ‘마이리얼트립’과 라이브 랜선 투어 전문 스타트업 ‘가이드라이브’가 손잡고 출시한 랜선여행 상품은 누적 이용객 2만 5,000명을 돌파하는 등 온라인 랜선투어가 하나의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마이리얼트립과의 협업 상품은 보보트리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원피스와 상하세트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랜선 여행지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페인 바로셀로나의 독특한 정취와 감수성을 보보트리만의 고유 패턴과 컬러감을 바탕으로 스타일리시하게 구성해 선보인다.
보보트리 관계자는 “이번 협업 라인은 그동안 고객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선물처럼 돌려드린다는 의미에서 국내 최초로 랜선여행과 협업해 선보이는 신상품”이라고 말하며,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담은 의류를 통해 일상에서 벗어난 신선함과 즐거움을 느끼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보보트리는 최근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자리 잡은 랜선여행을 활용해 마이리얼트립과 협업해 스페인 바로셀로나 여행을 주제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며 "이번 협업 상품은 억눌린 해외여행 수요를 온라인 랜선여행이 해결해주고 있는 점에 착안해 내놓은 이색 컬래버레이션의 결과물이다"고 말했다.
실제로 지난해 6월 트레블테크 기업 ‘마이리얼트립’과 라이브 랜선 투어 전문 스타트업 ‘가이드라이브’가 손잡고 출시한 랜선여행 상품은 누적 이용객 2만 5,000명을 돌파하는 등 온라인 랜선투어가 하나의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마이리얼트립과의 협업 상품은 보보트리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원피스와 상하세트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랜선 여행지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페인 바로셀로나의 독특한 정취와 감수성을 보보트리만의 고유 패턴과 컬러감을 바탕으로 스타일리시하게 구성해 선보인다.
보보트리 관계자는 “이번 협업 라인은 그동안 고객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선물처럼 돌려드린다는 의미에서 국내 최초로 랜선여행과 협업해 선보이는 신상품”이라고 말하며,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담은 의류를 통해 일상에서 벗어난 신선함과 즐거움을 느끼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