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현대엔지니어링, 향동지구서 ‘오피스텔·지식센터·근린시설’ 동시 분양

2021-05-07 22:56:41

힐스테이트 향동 투시도.(사진=현대엔지니어링)이미지 확대보기
힐스테이트 향동 투시도.(사진=현대엔지니어링)
[로이슈 최영록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고양시 향동지구에서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 등을 동시에 분양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향동(오피스텔), 현대 테라타워 향동(지식산업센터), 힐스 에비뉴 향동(근린생활시설)은 경기도 고양시 향동동에서 지하 3층~지상 19층, 2개동 총 956실로 조성되며, 세부적으로는 오피스텔 340실, 지식산업센터 547실, 근린생활시설 69실 등이다.
현대엔지니어링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향동은 개방감이 우수한 가로형 설계를 적용했다. 평면은 2베이(Bay) 구조로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고, 3.72m의 천장고(우물천장 기준)로 높은 개방감도 갖췄다. 침실 벽체는 폴딩도어 구성으로 수요자 취향에 따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다. 침실 및 주방에 다채로운 수남공간도 적용될 예정이다.

현대 테라타워 향동의 경우 브랜드에 걸맞은 차별화된 상품성이 눈에 띈다. 업무형 지식산업센터에 다락형 구조를 적용해 업무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채광과 공간활용도가 우수한 가로형 구조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또 업무형 지식산업센터 내 편리한 업무환경을 위해 계단 밑 하부 수납장과 BI 콤비냉장고 등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독립적으로 작업을 하거나 필요 시 아이디어 공유가 가능한 커뮤니티시설 코워킹 스페이스도 조성될 예정이다.

힐스 에비뉴 향동은 수요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설계가 적용됐다. 편리한 상가 이용을 위해 쇼핑 동선을 고려해 내부 에스컬레이터와 외부 디자인 계단을 설치할 예정이다. 전면 근린생활시설 일부 점포(건축허가 도면상 1층)의 경우 발코니를 제공해 탁 트인 개방감도 누릴 수 있을 예정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