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제네시스 ‘수지 전시관’, G80·GV80 차량 인도 세리머니 확대

2021-05-06 12:28:33

제네시스 수지 전시관 차량 인도 세리머니 연출 모습.(사진=제네시스)이미지 확대보기
제네시스 수지 전시관 차량 인도 세리머니 연출 모습.(사진=제네시스)
[로이슈 최영록 기자] 앞으로 ‘제네시스 수지’에서 G80과 GV80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도 특별한 인수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제네시스가 브랜드의 독립형 전용 전시관 ‘제네시스 수지’에서 G90에만 적용하던 차량 인도 세리머니를 G80과 GV80에도 확대·적용한다고 6일 밝혔다.
구체적으로 차량 인도 세레머니는 ▲전담 큐레이터를 통한 차량 언베일링, 멤버십 서비스 안내 및 가입, 차량 주요 기능 설명 ▲로봇 및 통신 기기를 통한 차량 점검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전담 큐레이터로부터 차량과 멤버십에 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차량 점검 과정에서 차량 상하부 스캔 촬영·신기술 중심의 통신 점검 등이 이뤄지는 모습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는 게 제네시스의 설명이다.

또 차량 인도 세레머니가 종료된 후에는 현장에서 촬영한 스냅 사진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전담 큐레이터가 동행하는 차량 시승 및 수지 전시관 투어를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를 더욱 심도 있게 체험해 볼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께서 제네시스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 수지 전시관의 차량 인도 세레머니를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