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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프리미엄 혜택 강화 'BMW 엑설런스 클럽' 선봬

2021-05-04 13:27:52

BMW, 프리미엄 혜택 강화 'BMW 엑설런스 클럽' 선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프리미엄 혜택을 한층 강화한 ‘BMW 엑설런스 클럽’을 이달부터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BMW 엑설런스 클럽 프로그램은 크게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과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 프로그램’ 등 2가지로 나뉜다.
먼저 BMW 엑설런스 클럽 멤버에게는 BMW만의 특별한 출고 이벤트인 ‘핸드오버 세레모니(Handover ceremony)’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BMW 드라이빙 센터에 마련된 전용 딜리버리 존에서의 출고 제막식과 함께 트랙 주행, 특별 출고 선물 증정 및 식사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출고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BMW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와 기념품이 선물로 제공되며, 차량은 기본적인 클리닝과 연료 또는 전기가 가득 충전된 상태로 전달된다.

핸드오버 세레모니 대신해 1대 1 트레이닝 프로그램인 ‘드라이빙 아카데미(Driving Academy)’도 이용할 수 있다. 구매한 차량의 특성을 보다 깊이 파악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BMW 드라이빙 센터 투어와 차량 상세 소개, 온로드 및 오프로드 트랙 주행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인천공항 이용객을 위한 ‘에어포트 서비스’도 출고일로부터 3년간 총 9회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용 고객은 BMW X5를 타고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인천공항까지 무상으로 왕복할 수 있으며, 차량 역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최대 4박 5일 간 무료로 보관된다. 보관된 차량은 기본적인 점검과 외부 세차를 마친 채로 여정에서 돌아온 고객에게 전달되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은 배터리가 가득 충전된 채로 출고된다.

이밖에도 ▲첫 BSI 입고 시 무상 점검 서비스 ▲서비스센터 우선 예약 서비스 ▲수리 차량 무상 픽업 앤 딜리버리 및 수리 기간 2일 초과 시 럭셔리 클래스 모델 대차 제공이 포함된 프리미엄 모빌리티 서비스 ▲사고 발생 시 긴급출동 서비스 ▲무상 보증기간 3년/20만km 적용 등 차량 유지 보수에 필요한 혜택도 강화했다.
이밖에 현재 제주도에서만 운영하는 BMW X7 렌터카 서비스를 오는 8월부터는 서울·부산지역으로 확대된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BMW 엑설런스 클럽은 7시리즈와 8시리즈, X7 등 BMW 럭셔리 클래스 구매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기본적인 차량 관리는 물론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부터는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는 등 프리미엄 혜택을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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