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기업사회활동] 에쓰오일, 청년 푸드트럭 창업자에 후원금 전달

2021-04-29 14:45:14

에쓰오일 방주완 CFO(왼쪽), 함께 일하는 재단 송현섭 이사장.(사진=에쓰오일)이미지 확대보기
에쓰오일 방주완 CFO(왼쪽), 함께 일하는 재단 송현섭 이사장.(사진=에쓰오일)
[로이슈 최영록 기자] 에쓰오일(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이 29일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전달식’을 갖고 ‘함께 일하는 재단’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

에쓰오일은 청년 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푸드트럭 활성화를 통한 청년실업 해소와 청년층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18년부터 푸드트럭 유류비 후원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만들어 시행하고 있다.

에쓰오일은 만 39세 미만 전국 푸드트럭 창업자를 대상으로 유류비 지원 프로그램을 공고한 후 서류 및 현장 심사를 거쳐 총 52개팀을 선발, 각 팀에게 15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에쓰오일 방주완 CFO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목표를 향해 열정적으로 매진하는 청년 사업가들의 꿈을 응원하고 존경을 표한다”며 “특히나 올해도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어 자영업자들이 혹독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