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포스코건설, 경기 오산서 ‘더샵 오산엘리포레’ 분양

2021-04-26 11:38:23

더샵 오산엘리포레 조감도.(사진=포스코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더샵 오산엘리포레 조감도.(사진=포스코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포스코건설이 경기 오산에 들어서는 ‘더샵 오산엘리포레’를 오는 5월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더샵 오산엘리포레’는 오산시 서동에서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6개동, 전용면적 59~84㎡ 등 실수요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 총 927세대로 조성된다.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세교2지구와 맞닿은 곳에 위치해 세교2지구내 예정된 대규모 근린공원과 상업시설을 걸어서 이용이 가능하며, SRT동탄역, 롯데백화점 동탄점(예정) 등 동탄신도시 중심 생활권도 이용이 수월해 세교지구와 동탄신도시의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인 필봉터널이 완공되면 동탄2신도시까지 접근이 더욱 빨라진다. 또 지난 22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 오산~동탄~기흥을 잇는 분당선 연장이 포함됐으며, 트램신설안도 추진 중이어서 향후 철도 교통망 개선 효과도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세교2지구 내 조성 예정인 대규모 근린공원을 내집 정원처럼 이용 가능하고, 생태하천과도 인접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더샵 오산엘리포레는 세교지구와 동탄신도시의 인프라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오산의 신 주거벨트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오산에서 선호도가 높은 만큼 더샵 브랜드에 걸맞은 아파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