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벤틀리코리아, 국내 첫 백화점내 ‘벤틀리 대구 부티크’ 오픈

2021-04-19 14:02:36

벤틀리 대구 부티크.(사진=벤틀리모터스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벤틀리 대구 부티크.(사진=벤틀리모터스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벤틀리모터스코리아가 지난 15일 대구 신세계백화점 내 ‘벤틀리 대구 부티크’를 오픈했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이 지역 내 VIP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보하기 용이할 뿐 아니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공동 마케팅 등을 활발히 추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 국내 최초 백화점 내 부티크 매장이라는 새로운 시도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내에 위치한 ‘벤틀리 대구 부티크’는 자동차 전시장 중 국내 최초로 백화점 내 입점한 럭셔리 자동차 매장으로, 팝업 형태가 아닌 백화점 내 정식 매장으로 운영한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의 워렌 클락 (Warren Clarke) 총괄 책임자는 “벤틀리는 럭셔리 브랜드 중 국내에 가장 먼저 진출한 브랜드로서 국내 럭셔리 자동차 시장을 개척해 온 선구자다”며 “국내 최초 백화점 내 부티크 매장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통해 국내 럭셔리 자동차 시장의 저변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벤틀리모터스의 한국 공식 딜러 벤틀리 서울의 김한준 대표는 “대구/경북 지역의 고객들은 럭셔리에 대한 이해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단순히 차를 판매하는 매장이 아닌, 벤틀리의 철학과 전통을 고객들과 공유하는 공간으로 키워나갈 것”이라며 “1:1 프라이빗 서비스를 통해 벤틀리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