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홈쇼핑, ‘광클절’ 개최

2021-04-19 08:07:38

롯데홈쇼핑, ‘광클절’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23일(금)부터 내달 2일(일)까지 10일 간 100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고, 2,500개 브랜드, 총 5,000억 원의 물량을 할인 판매하는 쇼핑 행사 ‘광클절’을 진행한다.

‘광클절’은 업계 최대 규모로 진행하고 있는 롯데홈쇼핑 대표 쇼핑 행사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행사 기간 동안 총 100억 원의 ‘광클 지원금’을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 10만명에게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5만원 이상 주문 시 1매씩 사용 가능하다. 카드 할인 최대 10%, 엘클럽 회원에게는 일반 고객의 10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구매고객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제주아트빌라스 숙박권(10명)’, ‘벨리곰 에코백(5천명)’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며 "카테고리 별로 유명 브랜드 특가전을 대폭 확대했다. LBL, 라우렐, 조르쥬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리바이스 썸머 특집’, 구찌,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의 시즌 상품을 업계 최저가 구성에 선보이는 ‘이태리 명품 대전’. 골프의류를 합리적인 구성에 선보이는 ‘썬데이 굿샷 원데이’ 등 다양한 패션 특집방송을 선보인다. 가전은 ‘삼성전자’, ‘다이슨’ 등 유명 가전 브랜드 특가전을 비롯해 신일 서큘레이터, 딤채 김치냉장고를 업계 최초로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계절가전 초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H&B 상품은 유명 브랜드의 마크스팩만 모아 ‘마스크 라이벌전’을 진행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자체 건강식품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와 ‘고디바’, ‘해운대 암소갈비’ 등 유명 맛집 상품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어린이날 특집으로 ‘닌텐도 스위치’를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고, 롯데면세점, 롯데시네마 등 계열사와 연계한 상품을 소개하는 ‘온에어 롯데데이’도 진행한다.

TV 프로그램은 ‘최유라쇼’, ‘엘쇼’, ‘영스타일’ 등 대표 프로그램을 전년 대비 편성 시간을 2배 가량 확대해 26시간 동안 광클절 특집으로 꾸민다. 모바일에서는 MZ세대를 겨냥한 IT기기, 프렌차이즈 쿠폰 등을 구성한 ‘광클딜’, ‘광클데이’ 등 타임특가를 진행한다. 또한, 광클절을 기념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무신사까지 제휴 채널을 확대하고, 행사 기간 동안 이베이, 쿠팡 등 제휴 채널에서 광클절 기획전을 진행, 롯데홈쇼핑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