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피그밸런스 캠페인’ 진행

2021-04-16 14:29:26

[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삼립이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피그밸런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피그밸런스’는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피그(Pig) 캐릭터’와 대표 제품의 주요 속성인 ‘트리플(칼로리, 토핑, 드레싱) 밸런스’를 합친 캠페인명으로 5월 5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구매인증 이벤트’는 볼샐러드 속 동봉된 쿠폰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아이폰, 백화점상품권, 해피포인트 등 경품을 100% 지급한다.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 AR(증강현실) 카메라 필터를 사용해 볼샐러드를 촬영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애플워치, 제이제이살롱드핏 클래스101 수강권, 홈트레이닝 키트 등을 증정한다.

SPC삼립은 ‘피그밸런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영향력 있는 피트니스 전문 크리에이터 ‘제이제이살롱드핏’을 모델로 기용해, 이벤트 및 제품 패키지에 모델 이미지를 적용하고 트리플 밸런스를 강조한 브랜드 영상도 선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