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포스코건설 ‘더샵TV’, ‘더샵셀렉션’ 선보이며 인기몰이

2021-04-16 13:10:53

더샵 셀렉션 로고.(사진=포스코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더샵 셀렉션 로고.(사진=포스코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포스코건설이 아파트 브랜드 ‘더샵’의 공식 유튜브 채널 ‘더샵TV’을 통해 전문가들의 통찰력과 정보를 담은 영상 콘텐츠 ‘더샵셀렉션’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16일 오직 더샵TV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인 ‘더샵셀렉션’은 부동산을 비롯해 인테리어, 실내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를 매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문가로는 ▲20만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부동산 투자 자문 전문가 ‘놀라운부동산’ 정형근 대표 ▲각 분야 전문가와 함께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후랭이TV’의 김종후 팀장 ▲재개발·재건축 등 도시정비사업 전문가 ‘투미TV’의 김제경 소장 ▲회원수 154만명의 네이버 카페 ‘부동산스터디’ 운영자 ‘붇옹산TV’의 강영훈 대표 ▲현직 쇼호스트이자 부동산 유튜브계의 새로운 전문가로 떠오르고 있는 ‘집사쇼TV’의 장지은 쇼호스트 등이 참여한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5일 ‘놀라운부동산’ 정형근 대표가 참여한 ‘더샵셀렉션’ 첫 번째 콘텐츠의 경우 1주일 만에 조회수 1만회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증명했다고 소개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더샵셀렉션은 매주 월요일 새로운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으로, 부동산 정보 외에도 건축,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 세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전문가를 추가로 섭외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더샵이 엄선한 전문가의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 콘텐츠로 키워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