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그린카, “일상의 이동을 새로 그리다” 새 영상 공개

2021-04-13 15:45:41

그린카 신규 브랜드 영상 이미지.(사진=그린카)이미지 확대보기
그린카 신규 브랜드 영상 이미지.(사진=그린카)
[로이슈 최영록 기자]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대표이사 김상원)가 BI교체에 이어 신규 브랜드 영상인 “일상의 이동을 새로 그리다” 편을 공개했다.

BI 리뉴얼의 연장선으로 공개된 이번 브랜드 영상은 친구와의 여행, 연인과의 데이트, 출장, 가족 여행 등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상황들을 그린카와 이용하는 상황들을 담고 있다.

특히 여행과 데이트 같은 특정 활동을 넘어 출퇴근, 차박, 차콕노래방 등 같은 일상 가까이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하나의 ‘모빌리티 라이프’로 자리 잡았음을 의미한다.

영상에 등장하는 신규 BI는 국내 카셰어링 서비스의 퍼스트 무버(First mover)로서 모빌리티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그린카의 의지가 담겨있다.

그린카 관계자는 “이번 BI교체의 연장선으로 공개하는 신규 브랜드 영상을 통해 그린카의 슬로건인 ‘일상의 이동을 새로 그리다’를 고객들의 일상에서 간접적으로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항상 동행할 수 있는 친근한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