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락앤락 ‘가벼워서 편리한 원쿡' 시리즈 출시

2021-04-13 08:37:39

락앤락 ‘가벼워서 편리한 원쿡' 시리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초경량 쿡웨어 ‘가벼워서 편리한 원쿡’ 시리즈를 출시했다.

‘가벼워서 편리한 원쿡’ 시리즈는 최근 증가하는 집밥 및 캠핑 트렌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16cm~22cm 사이즈의 편수, 양수, 전골 냄비 등 5가지로 선보인다.

500mL 우유팩보다 가벼운 499g(18cm 양수냄비 기준)의 초경량 무게로, 요리를 하거나 테이블로 옮길 때, 설거지할 때 등 어떤 상황에서도 손목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3분 안에 끓어오르는 높은 열전도율을 갖춰 냉동식품이나 즉석식품은 물론, 볶음, 전골, 찌개 등 각종 요리를 배달 음식보다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무게가 가볍고 요리도 빠르게 할 수 있어 실내뿐 아니라 캠핑 등 야외용품으로 사용하기도 좋다.

또한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도 손쉽게 한 끼 식사를 만들 수 있도록, 요리하는 사람을 세심하게 배려한 점도 돋보인다. 내부에 눈금을 표시해 요리할 때 물의 양을 정확히 조절할 수 있으며, 물코를 곡선타입으로 디자인해 추가적인 조리도구 없이도 쉽게 물을 따라낼 수 있다. 뚜껑에는 일명 손잡이 세이프존을 설계해, 뚜껑을 안정적으로 고정하며 물을 따라낼 수 있도록 했다.

락앤락 CW(쿡웨어) 개발팀 손영진 팀장은 “집밥 수요가 증가하고,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가정간편식(HRM)이 인기를 끄는 트렌드를 반영해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는 초경량 쿡웨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휴대도 간편해 가정에서뿐 아니라 캠핑이나 가벼운 나들이를 할 때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