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웅진식품, 주스 브랜드 '자연은' 디자인 리뉴얼

2021-04-13 08:31:42

웅진식품, 주스 브랜드 '자연은' 디자인 리뉴얼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웅진식품이 자사 대표 주스 브랜드인 ‘자연은’의 디자인을 리뉴얼한다. 이번 리뉴얼은 2015년 이후 6년 만에 진행되는 것으로, 국내 토종 주스 브랜드인 ‘자연은’의 브랜드 컨셉과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품 라벨은 깔끔한 화이트 톤의 배경에 알로에, 토마토, 감귤 등 각 주스 소재 이미지를 큼직하게 배치해 제품의 정체성을 표현했으며, 하단에는 과일과 야채가 가장 맛있게 자라는 기간인 생육일수와 제품명을 조화롭게 배치했다.

웅진식품은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180ml 꼬마병 디자인도 새단장했다. 용기 하단에 과일을 짠 듯한 모양의 빗살 무늬 형태로 포인트를 주고,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하여 한 손에 쏙 들어올 수 있는 슬림한 형태를 적용했다.

자연은 담당 전기성 브랜드 매니저는 “’자연은’ 주스의 과즙감과 신선함은 살리면서도 소비자 주목도를 높일 수 있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연의 다양하고 맛있는 즐거움을 담은 주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