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토플러스에 따르면 해당 서비스는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서 오토플러스 전문 요원에게 엔진오일 세트교환 및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엔진오일 품질 감지기, 배터리 종합 진단기, OBD2 스캐너 등 전문 장비를 이용해 차량의 주요 부품부터 각종 일반 부품까지 포함하는 체계적인 점검이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편백나무 피톤치드 연무 서비스와 차량 외부 스크래치 클리닝 작업까지 제공한다. 전문 점검 장비를 사용하기에, 더욱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이용권을 새롭게 출시해 기존에는 ‘리본카’ 구매 고객에 한해 제공되던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를 차량 소유자라면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양경덕 본부장은 “오토플러스가 20여 년간 쌓아온 정비 노하우가 집약된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의 항목을 업그레이드하면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 이용권 출시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량 구매 및 이용, 처분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투명하고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