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SM동아건설산업 ‘천안역사 스카이 애비뉴 몰’ 마케팅 강화

2021-03-30 10:39:34

[로이슈 편도욱 기자] SM그룹(회장 우오현) 건설부문 주요 계열사인 SM동아건설산업이 천안시 서북구 와촌동 일대에 선보인 ‘천안역사 스카이 애비뉴 몰’ 관련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7일 천안역세권 혁신지구 도시재생사업 기본설계 현상설계 공모당선작이 선정되면서 천안시는 도시재생사업에 더욱 속도를 낼 전망이다.

천안역 일대를 지역의 랜드마크로 부상시키겠다는 천안시는 이달 기본설계에 착수하고 6월 내 기본설계 완료와 연내 사업시행 인가를 득한 뒤 공사 착공에 들어가 2024년 사업 준공을 목표로 추진할 것으로 보인다.

SM그룹 관계자는 "천안역 역세권 입지를 선점한 ‘천안역사 스카이 애비뉴 몰’은 약 12km에 달하는 천안천 사이에서 SM동아건설산업이 분양한 천안역사 동아라이크텐 (1,107세대)의 단지 내 독점상가로 쾌적한 수변전망과 도심 속 에코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며 "‘천안역사 스카이 애비뉴 몰’은 천안천 수변을 따라 구성되는 스트리트몰이기 때문에 일렬로 점포와 문화공간, 휴식공간 등을 조성해 개방감과 접근성, 편의성을 모두 갖춰 유동인구 유입에도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저층 위주로 점포를 배치해 편리한 쇼핑동선을 구성할 수 있어 고객들이 상가에 체류하는 시간이 늘어나 매출 상승으로도 이어져 안정적인 상권을 형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