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팅크웨어는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부문 조사에서 1000점 만점에 630.3점, 699.3점을 각각 얻었으며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 부분에서 높은 점수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15년 연속 1위로 선정된 내비게이션은 증강현실솔루션(AR), 지능형운전자지원시스템(ADAS), 3D 항공지도 등 혁신적인 기술을 빠르게 제품에 도입하고 기술 트렌드를 만들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9년 연속 1위로 선정된 블랙박스는 영상화질뿐 아니라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완성도 높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팅크웨어 이남경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보다 완성도 높은 제품,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지향하며 더욱 발전되고 신뢰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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