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그린카, 신학기 맞이 ‘캠퍼스카’ 서비스 실시

2021-03-16 15:53:26

캠퍼스카 이미지.(사진=그린카)이미지 확대보기
캠퍼스카 이미지.(사진=그린카)
[로이슈 최영록 기자]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대표이사 김상원)가 신학기를 맞은 대학생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을 지원하기 위해 ‘캠퍼스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캠퍼스카’는 대학 캠퍼스와 대학가에 그린카 차량을 배치하고 대학(원)생, 교직원 등 교내 구성원들이 카셰어링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캠퍼스 구성원뿐 아니라 캠퍼스 지역 인증을 완료한 일반 이용자도 해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국 캠퍼스 통합 할인 제도를 통해 한 번의 인증으로 전국 113개의 캠퍼스존 어디에서나 일반 그린존 대비 평균 10~15%가량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차량을 대여할 수 있다. 또 캠퍼스카 이용자가 차량 이용 후 정상 반납 시 자동으로 ‘리필쿠폰’이 발급되기 때문에 이용 회수에 제약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린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린카 관계자는 “상대적으로 대중교통 접근성이 낮은 캠퍼스에 차량을 우선으로 배치하고 전국 시∙도 내에서 대학생과 인근 주민들이 편의성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며 “특히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캠퍼스 카를 이용하는 모두가 안심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세차 및 방역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