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네트웍스의 온라인 타이어·배터리 쇼핑몰 ‘타이어픽’은 고객 맞춤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국내 인기 타이어 5종을 판매 라인에 새로 추가하며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타이어픽에 따르면 이번 홈페이지 개편의 핵심은 고객이 자신의 차량에 맞는 타이어와 배터리 등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UI/UX를 개선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사전 등록한 차량번호 기반으로 맞춤형 정보를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차량 제원에 맞는 상품을 찾으려 할 때마다 매번 차량번호를 검색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줄였을 뿐 아니라 고객 차량에 맞는 제품을 자동 추천해 제품 선정에 대한 고민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금호, 넥센 인기 제품을 추가하며 판매 라인업 강화에도 나섰다.
이번에 추가되는 제품은 금호 TA31, TA91, KL33과 넥센 AH5, AH8 총 5종의 OE(Original Equipment) 타이어로 시장에서 제품성 및 안전성을 인정받은 스테디셀러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과 판매상품 확대로 고객들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선택의 기쁨을 누리길 기대한다”며 “시장을 선도하는 서비스와 제품을 개발해 고객 편의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