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쓰오일은 급변하는 외부 경영환경에 대응해 브랜드 가치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핵심 경쟁력인 품질·서비스를 꾸준히 향상시키고 있다.
에쓰오일은 CM송 광고, 업계 최초 캐릭터(구도일)을 활용한 통합 마케팅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불구하고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추진하는 등 지속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진정성과 일관된 마케팅 활동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만족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