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이건마루, 프리미엄 원목마루 브랜드 ‘라르고’ 리뉴얼 론칭

2021-01-27 13:15:43

이건마루 라르고솔레 오크에스.(사진=이건마루)이미지 확대보기
이건마루 라르고솔레 오크에스.(사진=이건마루)
[로이슈 최영록 기자] ‘이건마루’가 프리미엄 원목마루 브랜드 ‘라르고(LARGO)’의 제품 라인업을 재편한다고 27일 밝혔다.

이건마루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라르고테라(TERRA)’와 ‘라르고솔레(SOLE)’로 제품 라인업을 재편하는 한편 국내 프리미엄 원목마루 시장 내 영향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건마루에 따르면 ‘라르고’는 이건마루가 30년간 축적한 목재 가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출시한 최상위 원목마루 라인업으로, 출시 이후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를 비롯한 고급 주거공간에 시공되며 국내 마루 시장의 고급화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대표 제품인 ‘라르고테라’는 원목의 구매부터 생산까지 100% 유럽 현지에서 공정을 마친 최고급 원목마루다. 최고 등급의 유럽산 원목만을 엄선해 사용했으며, 프리미엄 절삭 방식으로 가공해 마루 하나하나의 나뭇결이 아름답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라르고솔레’는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원목 표면 질감이 특징이다. 특히 ‘라르고솔레’의 150/T1 제품은 이건마루가 100% 국내 제작한 한국형 원목마루로 사계절이 뚜렷한 한국의 기후와 온돌 난방 특성 등을 세심하게 고려해 개발한 제품이다.

이밖에 새롭게 출시되는 ‘라르고솔레’ 190/T1 제품도 한국의 기후와 온돌 문화에 최적화된 100% 국내 생산 제품으로 마루의 모서리 면까지 도장하는 마이크로 베벨 도장 공법을 적용해 시공 시 원목 단판이 노출되지 않고 깔끔하게 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건마루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주거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집안에서 자연을 느끼고 싶어 하는 고객들로부터 프리미엄 원목마루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원목마루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국내 프리미엄 원목마루의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